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사업주들의 공통된 우려는 어떻게 하면 돈을 너무 많이 쓰지 않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 마케팅 방법에 대한 모든 내용과 마케팅이 어떻게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다음 정보는 귀사가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설명해 줄 것이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양한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포럼에 참여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도 분명 도움이 될 수 있는 과정이나 워크숍이 있다.

A/B 검정을 사용하여 피사체 선 변형을 검정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선택하고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더 잘 작동하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과목의 개설률이 가장 높은지, 어떤 과목을 무시하는지 배우게 될 것이다.

가입자가 이메일을 정말로 원하는지 확인하는 이중 선택 절차를 사용하십시오.

불필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각 가입자가 진정으로 당신의 메시지를 받기를 원하도록 보장하며, 이것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의 제공자가 스팸이나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낸다는 비난을 받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구독자들에게 그들이 받을 메시지가 몇 개인지, 언제 받을지 말해라.

또한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정보가 필요한지 알려주십시오.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한다면 더 편해질 것이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고객에게 이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링크를 찾기 어렵게 만드는 텍스트 내에 저장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용자들은 당신에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권이 있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스팸에 일부러 몸을 파묻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오브젝트 레슨을 받으십시오.

무료 이메일 계정을 얻고 인터넷에 이메일 주소를 올리십시오.

당신은 모든 방향에서 스팸이 오는 것을 볼 것이다.

그 이메일들을 보고 당신의 모습이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지 알아보세요.

유사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팸으로부터 자신을 돋보이게 하라.

전자 메일 마케팅 고객 기본 목록을 만들 때 고객이 목록에 포함되도록 확실히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간주하고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목록에서 탈퇴할 수도 있다.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는 애초에 당신의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았던 사람들로부터 수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당신의 계정을 정지시킬 수 있다.

이것은 명백한 조언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 모든 연락처에 맞는 주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 메시지가 튕겨진 후 목록에 있는 주소로 새 메시지를 보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시간낭비야.

마케팅에 사용하는 모든 전자 메일을 개인 설정하고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의도된 수신자의 이름을 전자 메일 내용에 삭제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시작에 불과하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한다.

가입자 목록을 쉽게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은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고객의 하위 그룹을 구성한 다음 각 그룹이 받는 메시지를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개인화하는 것이다.

보다시피, 어떤 종류의 사업체든 다른 마케팅 회사들에게 높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더 많은 소비자들을 얻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그 낮은 비용으로, 당신은 좋은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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