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예방하기 위해 연습할 수 있는 쉬운 운동

스트레스를 예방하기 위해 연습할 수 있는 쉬운 운동

스트레스를 예방하기 위해 연습할 수 있는 쉬운 운동

세상의 걱정이 바로 어깨 위에 얹혀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나날은 누구나 마주하고 있다.

이것은 삶을 견딜 수 없게 만들 정도로 엄청난 감정적 긴장감을 초래할 수 있다.

스트레스가 우리를 괴롭히기 시작할 때 이런 일이 일어나지만, 꼭 이렇게 될 필요는 없기 때문에, 여기 여러분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있다.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추어라.

통제할 수 없는 스트레스 수준은 당신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뇌졸중과 심장마비의 위험에 빠뜨릴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불면증, 우울증, 고혈압을 겪을 수 있다.

스트레스를 피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밤 적절한 양의 잠을 자는 것을 목표로 하라.

음악은 효과적인 스트레스 요인이다.

음악은 당신의 감정을 강력하게 통제한다.

음악을 듣는 행위가 눈에 띄게 진정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있다.

음악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당신을 진정시키고 기분을 좋게 하는 타입을 찾아라.

해롭지 않아 보이는 몇몇 활동들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증가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비디오 게임은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지만, 매일 몇 시간씩 놀면 다른 일을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것이다.

이것은 많은 필요한 수면, 즉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고 먹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을 놓치는 이유가 될 수 있다.

스트레스와 싸우기 위해서, 여러분이 지금 그것을 어떻게 다루는지 잘 이성적으로 보아라, 그러면 여러분은 개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몇 주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추적하십시오.

스트레스를 받는 각각의 상황에 어떻게 반응했는지를 주의깊게 검토하면 당신의 반응이 건강하고 생산적이었는지를 판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식이 상황을 더 악화시켰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가까운 친구와 좋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도 있다.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거나 불안감을 증폭시키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마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의지할 수 있는 가족이나 친구를 가지도록 노력하라.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이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전략에 집중할 때, 그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잊게 할 것이다.

혼자 놀든 친구들과 놀든 그것은 정말로 여러분의 기분을 북돋아 줄 수 있다.

그냥 떠서 쉴 수 있는 긴 목욕은 놀라운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향기로운 기름이나 비누를 넣고 정말 풍성하게 만드세요.

조금 편안한 음악을 틀거나 좋아하는 책을 읽으세요.

이 물에 담그는 것은 잠시 마음을 닫고, 스트레스가 풀리도록 하면서 그냥 쉬는 멋진 방법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긴장되는 신체 부위를 기록해 두십시오.

많은 경우, 이것은 치아, 어깨, 손가락 또는 허리 아래 근육을 포함한다.

몸의 긴장된 부위를 인식할 때마다 의식적으로 스트레칭으로 긴장을 풀어준다.

이것 때문에 긴장이 풀리고 긴장이 줄어든다.

문제를 미리 예측하고 준비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외부 어딘가에 여분의 열쇠를 보관하고, 직장에서 간식을 먹을 체리나 딸기를 몇 개 보관하고, 무슨 일이 잘못될 경우를 대비해서 당직 보모.

가끔 일어나는 불상사를 감당할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일이 잘못될 때 자신의 통제감과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피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방법 중 하나는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다.

더 많은 운동을 하고, 여러분이 먹는 음식을 개선하거나, 여러분의 몸이 불안이나 스트레스와 싸우도록 돕기 위해 잠을 잘 자도록 노력하라.

이러한 자기 관리 활동들은 또한 당신의 자아 이미지를 개선시켜,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음악을 들음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일 수도 있다.

음악 치료는 정신을 고양시키고 느끼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과 같은 효능이 입증되었다.

개인적으로 달래고 있는 음악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달래는 것은 너에게 아닐지도 모른다.

올바른 음악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깊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누구도 이렇게 무거운 짐을 짊어져서는 안 된다.

이 기사는 당신이 결심한다면 당신의 삶을 덜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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