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멈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

코골이를 멈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

코골이를 멈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

코를 고는 것은 고통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코를 고는 사람 근처에서 잠을 자는 사람도 괴롭힐 수 있다.

다행히, 코골이를 더 잘 관리하도록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고, 그들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코골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힌트를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코를 고는 것을 멈추려면 잠자는 자세를 바꿔라.

사람들은 얼굴을 맞대고 잠을 잘 때 코를 더 자주 골는데, 이는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의 수축이 생기게 하기 때문이다.

옆으로 굴러서 잠을 더 쉽게 자고 목에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흡연은 목과 기도의 염증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코골이를 증가시킬 수 있다.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할 수 있다.

목이 붓으면 코를 골기 쉽다.

어떤 사람들은 베개를 등 밑에 쌓아두고 자는 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너를 거의 앉아있는 위치에 있게 한다.

이것은 코의 배수가 코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대신 폐로 흐르게 해야 한다.

콧구멍을 맑게 유지함으로써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면 코를 계속 골 수 있다.

과체중이 항상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목에 있는 지방이 목의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살이 찌고 나서 코를 골기 시작했다면 다이어트를 하면 문제가 해결된다.

바보같이 들리지만,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코를 고는 것을 낫게 할 수도 있다.

노래를 부를 때, 당신은 목의 근육에 힘을 주고 있다.

목 근육에 힘을 길러 코골이를 완화할 수 있다.

피리처럼 놋쇠나 목관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목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된다.

코 고는 중이고 임신은 빨리 의사에게 가봐.

임신 중에 코를 고는 것은 단순히 과도한 압력에 의한 것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아기에게 산소 공급을 제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아기가 합병증을 겪지 않도록 즉시 건강 검진을 받아라.

머리를 베개로 올려 코 고는 것을 부드럽게 해라.

머리를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두꺼운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다.

필요한 경우 두세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높이를 얻으십시오.

고개를 들어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알레르기나 코를 틀어막는 다른 질환으로 인한 혼잡은 코를 골게 할 것이다.

충혈은 코의 충치가 수축하게 하여 공기를 차단하여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그것을 없애는 한 가지 방법은 잠들기 전에 해독제를 먹는 것이 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좀 더 조용한 밤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코를 골게 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떤 처방약들은 코를 골게 하는 경향이 있다.

수면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근육 이완제 등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한 약물은 기도를 수축시키는 목 근육을 이완시킨다.

기도가 제한되면 코골이도 심해진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특히 목 부위에 지방 침전물이 있으면 코를 골기 쉽다.

과도한 무게로 인해, 풍관 부위의 지방 조직이 증가하여 호흡을 제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몇 파운드를 더 가지고 다닌다면, 살을 좀 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외모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잠을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훌륭한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규칙적으로 하도록 도울 수 있고 밤에 코를 고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그 운동은 두 가지 면에서 도움이 된다.

당신의 스트레스는 줄어들고, 당신의 호흡 시스템은 최상의 상태로 유지된다.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는 또한 여러분의 호흡 패턴을 바꾸고 코를 골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는 주장에 진실성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이 기술은 코골이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미각과 목 안의 근육을 형성한다.

근육 톤이 개선되면 잠을 자는 동안 기도가 계속 열려 있을 수 있고, 코고는 소리가 더 이상 당신을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이 글에서 앞서 언급했듯이, 코를 고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좌절스럽고 짜증나는 상태가 될 수 있다.

그러나 그 좌절감에 대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지만, 이것은 많은 코 고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지 않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하여 조용하고 평화롭게 잠을 자도록 하라.

Close